default_setNet1_2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기금 기탁 이어져

기사승인 2021.10.13  11:17:52

공유
default_news_ad1

- 동우산업, 봉화군에 장학기금 5백만원, 봉화소리나누미 장학기금 100만원

동우산업, 봉화군에 장학기금 5백만원 기탁

   
▲ 동우산업

동우산업(대표 이종석)에서는 10월 13일(수) 봉화군청을 방문해 지역 명품 인재양성을 위해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동우산업은 폴리에스터 재생원면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1996년 봉화읍 거촌리 제1농공단지에 입주한 후 지금까지 지역 발전과 이웃사랑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봉화의 대표기업이다.

이종석 대표는“봉화의 인재 육성을 통하여 지역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주위에 귀감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엄태항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봉화군수)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매년 꾸준히 장학금을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고마운 마음을 지역 인재를 양성으로 답하겠다 .”라고 말했다.

 

봉화소리나누미, 장학기금 100만원 전달

   
▲ 봉화소리나누미

봉화소리나누미(회장 홍승목)에서는 10월 13일(화) 봉화군청을 방문해 지역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엄태항)에 장학기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봉화소리나누미는 지난 2012년 창단한 색소폰 동호회로 매년 회원 간 친목 도모 및 색소폰 재능 기부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홍승목 회장은 “고향을 생각해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엄태항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봉화군수)은 “학생과 지역사회를 위한 마음에 감사드리고, 보다 나은 교육 환경 조성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변해철 편집국장 ynt@yntoday.co.kr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