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고우현 의장
경북도의회 고우현 의장

축   사

정직성과 정보의 정확성, 공정성과 객관성을 최우선 가치로 영남지역의 언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지역 대표 일간지인 「영남투데이」의 창간 10주년을 27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정론직필의 신념으로 올바른 비판과 대안제시를 통해 지역 언론의 책임과 가치를 다하고 계시는 변해철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서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현재 우리는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영남투데이」가 지금까지 많은 도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지역발전을 선도해 온 것과 같이 지금의 현실을 직시하고 도민들이 이 위기를 슬기롭게 잘 대처할 수 있도록 공정한 보도, 깊이 있는 분석과 비평을 통해 지역민들의 힘을 모으는데 앞장서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경상북도의회는 지역 주요현안에 대한 민의를 적극 수렴하고 신속한 대처를 하기 위해 도민들의 소리를 더 크게 듣고, 도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도민과 함께하는 경상북도의회가 될 수 있도록 「영남투데이」와 같은 언론에서는 도민들의 뜻과 희망을 모아서 경북의 밝은 미래를 앞당기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한번, 항상 공명정대한 보도로 지역민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받는 「영남투데이」의 창간 10주년을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사회통합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언론매체로 더욱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8.

경상북도의회의장 고 우 현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