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천만원 상당으로 경북지역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키로 

주)올품 사랑의 닭고기 기부 전달
주)올품 사랑의 닭고기 기부 전달

 변부홍 ㈜올품 대표이사,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강영석 상주시장은 23일 상주시청 시민의 방에서 ‘우리경북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의 하나로 ㈜올품이 기증한 닭고기 전달식 행사를 열었다.

㈜올품은 이날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사랑의 닭고기 25톤(9천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닭고기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푸드뱅크를 통해 경북 지역의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변부홍 대표는 “적지만 어려운 이웃 등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고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하고 있는 만큼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더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상주에 소재한 ㈜올품은 ‘가장 믿을 수 있는 닭고기 회사’라는 비전 아래 통닭․절단육․부분육․삼계탕 등 닭고기 유통에서 부화, 사육, 도계를 담당하는 닭고기 전문 회사다.

이 회사는 2020년 제47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소비자 중심 경영 우수기업 인증과 함께 경북 산업평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해 매년 사랑의 연탄 봉사, 닭고기 나눔, 장학금 기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주)올품 사랑의 닭고기 기부 전달
주)올품 사랑의 닭고기 기부 전달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공헌 활동을 펴고 있는 ㈜올품과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하고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우리경북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을 전개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