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바르게살기운동 상주시협의회 제13대 김정원 회장 취임

기사승인 2021.05.07  09:21:24

공유
default_news_ad1
   
▲ 바르게살기운동 상주시협의회 제13대 김정원 회장 취임

 바르게살기운동상주시협의회(이임회장 강정대, 취임회장 김정원)는 지난 6일 상주마리앙스 웨딩홀에서 강영석 상주시장을 비롯한 정재현 상주시의회의장, 바르게살기 도협의회장 및 임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바르게살기운동 상주시협의회 제12대·제1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명부작성, 손소독기 설치 등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 및 기념패를 전달하고 깃발 이양과 신임회장의 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김정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사회기초질서 확립과 이웃사랑 실천 등 바르게살기운동의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참석한 강영석 시장은“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온 바르게살기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난 6년 동안 바르게살기 활성화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주신 강정대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김정원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상주시협의회에서는 반찬봉사, 집수리 봉사 등 1,000여명의 회원들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이웃돕기 나눔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변해철 편집국장 ynt@yntoday.co.kr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