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아그로 코로나19 극복 특별성금 전달

서진아그로(대표 김공부)에서 3월 26일(목) 봉화군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서진아그로,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서진아그로,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이날 전달식에는 서진아그로 김공부 대표 등 직원 4명이 참석하였으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고자 성금기탁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성금 기탁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조기에 종식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말했다.

 

대한불교조계종 축서사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대한불교조계종 축서사(주지 무여스님)에서 3월 26일(목) 봉화군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대한불교조계종 축서사,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대한불교조계종 축서사,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이날 전달식에 무여 주지스님 등 신도 2명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성금기탁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각계각층에서 보내주신 사랑의 손길과 응원에 대해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봉화군 축서사는 2017년부터 은빛대학을 설립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여생을 보람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및 여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물야교회 코로나19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쌀 지원 

 봉화군 물야면 오록리 소재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물야교회(목사 권재선)에서는 3월 27일 물야면사무소에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 67가구에 200만원 상당의 쌀을 지원했다.

안식일교회사랑의쌀지원사진
안식일교회사랑의쌀지원사진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물야교회는 1997년 설립된 이래 20년째 지역주민과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비롯하여 이미용, 목욕 봉사를 실시하는 등 평소 지역주민들에게 사랑과 봉사를 몸소 실천하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정선 물야면장은 “이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 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고, 우리 면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봉화군, 참전유공자환경봉사단체 코로나19 성금 전달

 봉화군 참전유공자환경봉사단체(회장 김성수)에서 3월 27일 봉화군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70만원을 기탁했다.

봉화군, 참전유공자환경봉사단체 코로나 19 성금 기탁
봉화군, 참전유공자환경봉사단체 코로나 19 성금 기탁

 이날 김성수 회장 등 회원 3명이 군청을 방문하여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성금기탁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군민들의 응원에 힘입어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