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투데이는 지난 11월24일 열린 제19회 대한체육회장기 패러글라이딩대회 제1회 패러사진촬영대회에서 입상한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이 12월6일 18시 영남투데이 사무실에서 성대히 개최 되었다.

 이번 시상식에는 촬영대회를 주관한 영남투데이 변해철 대표를 비롯한 상주시의회 정재현 의장과 변해광 시의원,정갑영 운영위원장과 상주시 새마을체육과 김도윤 과장과 심사위원장인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창희 상주지부장,김현주 경북 초대작가와 금상을 수상한 김선옥씨와 수상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시상식을 개최했다.

금상 김선옥 씨
금상 김선옥 씨

 이번 사진촬영대회는 패러글라이딩을 소재로한 작품 150여점이 출품되었으며 전국에서 처음 열리는 촬영대회로서 패러인과 사진작가들의 인간이 하늘을 날고 싶어하는 욕망을 잘 표현한 작품들로 가득했다.

은상 남가령 씨
은상 남가령 씨

 대회 입상작은 금상 1, 은상 2, 동상 3, 가작 4, 총10점이며 금, 은, 동상에게는 상장과 함께 50만원, 20만원, 10만원의 가작 5만원 상금을 각각 수여했다.

금상 김선옥(비행1)
금상 김선옥(비행1)

 시상식에 참석한 상주시의회 정재현 의장은 수상한 모든 분들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상주시와 상주특산품인 곶감을 전국에 알리는데 사진작가분들이 앞장서서 많이 홍보해달라는 당부”를 부탁했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영남투데이 변해철 대표는 “패러를 접목한 사진촬영대회에 수상한 모든분들께 축하드리고 내년 2회 대회는 전국사진촬영대회로 승격하여 더 좋은 대회를 열겠다.며 추억을 기록해준 사진작가협회 상주지부 임원들과 심사를 해 주신 작가분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