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투어 2층버스 운영 모습
시티투어 2층버스 운영 모습

대구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시티투어 2층버스가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탑승객들을 위한 할인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시티투어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첫째로, 시티투어 앱(App) 내에 숨겨진 할인쿠폰을 제시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시티투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시투福권’을 제공하여 당첨된 고객에게는 텀블러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두 번째, 「시투인증하고 숙박권 겟(Get)!」 이벤트는 시티투어 탑승권과 한줄 소감을 카카오톡(@시티투어2층버스)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하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25일(수)부터 31일(화)까지 7일간 서문시장과 연계하여 ‘야간투어’도 진행할 계획이며, 행사는 시티투어 2층버스를 타고 네이처파크, 수성못을 둘러본 후 서문야시장에 최종 하차하여 야시장을 체험하는 코스로 운영될 계획이다.

시티투어 2층버스 
시티투어 2층버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개최를 통해 시티투어를 널리 소개하고, 도심관광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2층버스 홈페이지(daegucitytour.dgsis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